Untitled Document
   
 
Home > 고객센터 > 공지사항 
 
   제 목   마이크/스피커/화상캠 문제해결    등록일   2018-09-21
   작성자   박선미    조 회   140
   내 용
 

 

수업 프로그램에 입장 후 화상캠/스피커/마이크(헤드셋)이 작동하지 않으면 프로그램을 종료하고
화상캠/스피커/마이크(헤드셋)을 다시 연결한 다음 수업 프로그램에 재 접속 부탁드립니다.

 

* 프로그램에 입장되어 있는 상태에서는 장치연결을 다시 하셔도 설정이 잡히지 않아 연결되지 않습니다.

* 프로그램 재 접속 후 장치점검(Device Check) 에서 스피커/마이크/화상캠 테스트 후 수업 진행 부탁드립니다^^

 

 

스피커
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

 

1. 볼륨을 올려주세요.            2. 스피커 음소거를 해재 해주세요.    


 

 

마이크


 

   

 

 

1. 스피커 아이콘에 커서를 두고 마우스 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녹음장치를 누르세요.


 

 

 

2. 속성을 누르세요.


 

 

 

3. 수준에서 마이크가 꺼져있으면 켜고 확인을 누르세요.


 

          

화상캠


 

 

사용안함(Disabled)이 뜨는 경우 화상캠이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. 
노트북은 설정에서 보안의 이유로 꺼져있거나 카메라 드라이버가 지워져서 그럴 수 있습니다.

노트북 브랜드의 고객센터에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
 

 

 

1. 화상캠usb를 뽑고 다시 연결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.


 

 

장치 연결 후 재접속

 

내강의실 화면에서 VIDEO CLASS 버튼을 누르고 스피커/마이크/화상캠 테스트 후 재 접속 부탁드립니다.

1. 파란색 버튼을 누른 후 소리가 들리면 OK

2. 마이크에 소리를 내어 파란색 바가 움직이면 OK

3. 화상캠 화면에 얼굴이 보이면 OK

   이전글 수업 녹화 방법
   다음글 영작교정 방법